'소녀폰' 9월 12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9월 12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09-12 00:00:00

민족의 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한 선물을 준비하느라 분주하다. 추석 선물 선호도는 시대가 변함에 따라 계속해서 변화를 거듭하고 있는데, 최근엔 실용적이면서도 특별한 선물을 찾는 손길이 늘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꼽히는 ‘스마트폰이다.

업계에 따르면 실제 매해 명절 연휴는 이동통신 시장의 성수기로 꼽힌다. 명절을 맞아 부모님이나 아이들의 휴대전화를 바꿔주려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프리미엄 스마트폰은 물론, 다양한 라인업의 중저가폰까지 명절 특수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는 것. 하지만, 100만원을 호가하는 최신 스마트폰 가격이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소녀폰을 이용해 알뜰 구매가 가능하다.

소녀폰은 한국과 홍콩에 법인을 두고 연간 25만여 대의 중고폰을 거래하고 있는 중고폰 매매 전문 업체다. 투명한 가격 정책을 통해 중고휴대폰을 높은 가격에 매매하고 있어 중고폰 판매를 통해 신규 휴대폰 구매의 부담을 덜어주며, 매입한 중고폰은 정품 수리센터를 통해 수리를 받고 정품 케이스에 담겨 최상의 상태로 구매자에게 판매되기 때문에 새 것 같은 중고폰을 만나볼 수 있다.

무엇보다 소비자와의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 단계를 생략, 미리 정해진 기준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함으로 소비자들은 믿고 중고폰을 판매/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 핸드폰 매입,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집 안에서 신청하면 택배기사가 직접 방문해 중고폰을 접수해가는 택배기사 픽업 서비스가 제공돼 클릭 몇 번으로 중고폰 판매가 가능하고 검수가 끝나면 접수 당일 입금해준다.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에어, 갤럭시 탭과 같은 태블릿 PC, 깨진 액정, 공기계, 알뜬폰 거래도 가능하다.

소녀폰 관계자는 “프리미엄 스마트폰들의 높은 가격에 대한 부담으로, 중고폰 사이트를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사용 중인 중고폰을 판매해 최신 스마트폰 구입에 필요한 비용을 충당하려는 경우도 느는 추세”라며 “믿고 맡길 수 있는 중고폰 업체를 찾고 있다면 매해 20만 대 이상의 중고 핸드폰을 거래 중인 ‘소녀폰’이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역점, 강남신사역점, 강서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홍대입구역점, 종각역점, 노원역점, 건대입구역점, 천호점, 의정부역점, 부천역점, 분당점, 수원역점, 안산점, 인천 부평점, 대전 타임월드점, 광주 충장로점, 청주점, 대구 동성로점, 구미 인동점, 포항점, 부산대역점, 부산서면역점, 대구동성로점, 연신내점, 성신여대점 등 전국 5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