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공지사항

'소녀폰' 8월 16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8-16 00:00:00

스마트폰을 이용하다 보면 불의의 충격으로 인한 파손, 노후화로 인한 버튼 고장 등으로 수리가 필요한 경우가 발생한다. 또한 새로운 기종의 최신 스마트폰의 발표되고, 대형 핸드폰 업체마다 경쟁식으로 발표되면서 변동주기가 짧아졌다. 이용자들은 이러한 상황에서 핸드폰의 고장 및 분실 시 A/S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임대폰 이용, 중고폰 구입, 최신 기종 구매 등의 선택을 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자신들의 기계의 성능, 남은 할부 기간, 비용 등을 고려해 선택을 하게 되는데 비용에 따른 가성비를 따지게 된다. 그러나 중고폰의 구입이나, 파손폰의 판매 시 시세를 모르고, 일상에 필수적인 핸드폰 구입이 필요해 제대로 알아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중고폰 매매와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녀폰이 예상 매입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소녀폰은 카카오톡으로 예상 매입가를 확인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할부가 남은 핸드폰, 파손폰도 매입하고 있다.



소녀폰 관계자는 “중고폰을 팔 때는 실제 매입가를 꼭 비교해보고 결정해야 한다” 그리고 “중고폰 구입 시 걱정되는 이들을 위해 90일 교환보증제도를 실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녀폰은 갤럭시 S10 5G, 갤럭시 S10,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갤럭시 S10e, 아이폰 X, 아이폰 XS, 아이폰 XR,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LG V50, LG V40, LG V30, LG G6, LG G7, Google 픽셀 폰, 갤럭시 노트 8,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갤럭시 노트 7 FE 등의 중고폰을 10년 이상 된 엔지니어들의 꼼꼼한 검수 후 매입 및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선불폰 서비스로 휴대폰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는데 보다 노력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수원역, 인천 부평, 분당 서현역, 홍대, 강남역, 강남 신사역, 대전타임월드, 전주, 대구 동성로, 부산대역, 부산 서면, 부산 덕천, 건대, 구리, 남양주, 성신여대, 신림 등 전국 7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순천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또한, 소녀폰에서는 소비자를 위한 침수폰 무료세척 서비스까지 실시하고 있다. 침수폰 세척 시 평균 3~5만 원의 비용이 드는 점을 고려했을 때, 소녀폰의 침수폰 무료세척 서비스 이용 시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다. 만약, 부득이하게 세척 이후에도 고장 난 경우라면 소녀폰에서 제공하는 중고폰 매입도 고려해볼 수 있다. 현재 소녀폰에서는 침수폰뿐만 아니라 파손된 스마트폰부터 장기간 할부가 남은 제품도 매입을 돕고 있다.


이전글 다음글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