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공지사항

'소녀폰' 8월 30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8-30 00:00:00

최근 삼성은 갤럭시s10을 발표한데 이어 갤럭시 노트 10을 출시했다. 삼성은 지난 20일부터 사전예약자부터 개통을 시작했고 사전예약자 개통 기간과 사은품 신청 기간을 연장한 바 있다.





새로운 핸드폰을 구매하게 되면 그에 따른 중고폰, 공기계의 물량이 증가하게 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편리함을 이유로 구매한 곳에서 기계 반납이나, 판매 대행을 요청한다.



하지만 아이폰의 경우 중고임에도 시세 변동이 적고 수요가 있어서, 대리점에서 판매할 시 중개를 거치기 때문에 제값을 받기가 어렵다.



소녀폰에서는 전국 실시간 매입 현황을 확인할 수 있고, 실제 매입가를 비교 가능하다. 할부가 남은 핸드폰이거나 파손폰도 매입을 진행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매입 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간단한 신청으로 중고폰 판매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다. 소녀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도난폰이나 분실폰은 매입 방지를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정직한 가격정책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중고폰매입전문 소녀폰에서는 다음 달 9월 5일까지 매입 이벤트를 진행해 추가금을 지급하고 있다.



또한, 소녀폰에서는 소비자를 위한 침수폰 무료세척 서비스까지 실시하고 있다. 침수폰 세척 시 평균 3~5만원의 비용이 드는 점을 고려했을 때, 소녀폰의 침수폰 무료세척 서비스 이용 시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다. 만약, 부득이하게 세척 이후에도 고장 난 경우라면 소녀폰에서 제공하는 중고폰 매입도 고려해볼 수 있다. 현재 소녀폰에서는 침수폰뿐만 아니라 파손된 스마트폰부터 장기간 할부가 남은 제품도 매입을 돕고 있다.



한편, 소녀폰은 갤럭시 노트10, 갤럭시 노트10 Plus, 갤럭시 S10 5G, 갤럭시 S10,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갤럭시 S10e, 아이폰 X, 아이폰 XS, 아이폰 XR,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LG V50, LG V40, LG V30, LG G6, LG G7, Google 픽셀 폰, 갤럭시 노트 8,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등의 중고폰을 10년 이상 된 엔지니어들의 꼼꼼한 검수 후 매입 및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선불폰 서비스로 휴대폰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는데 보다 노력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수원역, 인천 부평, 분당 서현역, 홍대, 강남역, 강남 신사역, 대전타임월드, 전주, 대구 동성로, 부산대역, 부산 서면, 부산 덕천, 건대, 영등포, 의정부, 안산, 부천역, 대구 칠곡, 경남 진주, 울산 삼산 등 전국 70 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다음글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