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공지사항

'소녀폰' 12월 13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12-13 00:00:00



안양 본점을 두고 있는 중고폰 전문 ‘소녀폰’에서 아이폰11, 갤럭시 S10 등 중고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7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8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남·홍대, 수원·분당, 인천·부평 중고폰 업체 소녀폰이 진행하는 8주년 기념 이벤트는 아이폰X, 갤럭시 노트10 등 중고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총 17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전 기종 구매 시 기본 9종인 충전어댑터, 충전케이블, 흡착형 거치대, 고급형케이스, 강화필름, 2020년 소녀폰달력 등을 함께 증정한다.





또 갤럭시S8과 아이폰8 이상은 추가 사은품으로 고급셀카봉 또는 무선충전기 중 랜덤으로 지급한다. 이는 대전, 대구, 전주 등 지점 방문 구입과 다르게, 온라인 구입 전용 이벤트로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만약 부산 건대, 성신여대, 신림, 원주 등 각 지점 매장을 방문해 아이폰xr, 갤럭시 노트9 등 중고폰을 구입할 시 사은품이 다르거나 지급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사전 확인이 꼭 필요하다.



8주년 이벤트를 진행하는 소녀폰에서는 아이폰XS, 갤럭시 노트8, LG G7 등 최신 기종 중고폰을 누구보다 빠르게 확보해 구매할 수 있으며, 소녀폰 전문가들의 꼼꼼한 검수를 거친 품질이 우수한 기기들로 선별하여 판매하고 있다. 특히 구리, 천호, 문정 등 지점을 보유한 소녀폰은 고객들의 신뢰를 높이기 위한 가격 정책을 시행하고 있어 타 업체와 다르게 믿을 수 있다는 장점까지 지닌다.



소녀폰은 하남, 일산, 발산 등 각 지점과 온라인 매장 등에서 중고폰 시세 및 중고폰 가격을 따로 걱정하지 않고 구입할 수 있도록 90일 교환보상제를 실행 중이다. 소녀폰 홈페이지에서 갤럭시 노트9, 갤럭시 노트8, LG G7, LG V50, LG V40 등 중고폰시세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등급에 따라 다른 중고폰 가격도 확인할 수 있어서 소비자들의 신뢰를 더욱 높이고 있다.



소녀폰 관계자는 “소녀폰에서는 아이폰8+, 아이폰7, 갤럭시 노트9, 갤럭시 노트8 등 중고폰 판매 후 최신 기종의 중고폰을 구매하는 식의 보상판매도 가능하다”며 “중고폰 팔기를 통해 자금을 확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최신 기종의 중고폰을 구입할 수 있어 경제적”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소녀폰을 이용해준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8주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17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인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전글 다음글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