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12월 27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12월 27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12-27 00:00:00

삼성 갤럭시 폴드, 갤럭시 노트10, 아이폰 11 pro 등 매년 새 기능을 담은 스마트폰들이 출시되면서 소비자들도 최신 스마트폰으로 변경하는 주기가 짧아졌다.

이렇다 보니 원래 사용하던 기종을 처리하기 위해 중고폰판매, 중고폰구매 등을 알아보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다.


소비자들 가운데 업체를 통해 중고폰판매, 중고폰구매 등을 진행하게 되면 구매나 판매가 이뤄지기 직전 단계에서 금액이 변동되는 경우가 있었을 것이다.

주위 사람들이나 인터넷 커뮤니티 사례와 비교해보면 비싸게 중고폰을 구매했거나 싼 값에 중고폰을 판매한 것이다. 이렇게 중고폰가격으로 피해를 입은 소비자들을 위해 소녀폰은 정직하고 합리적인 금액으로 중고폰매매를 진행하고 있다.

안양본점을 비롯해 강남역, 신사역, 분당서현역, 인천부평역 등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소녀폰은 중간 마진을 포기하고 유통단계를 최소화해 상대적으로 낮고 합리적인 가격에 중고폰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중고폰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일 교환보상제를 시행 중으로 문제가 있는 스마트폰을 구입한 고객에게 30일 이내에 교환 등 보상을 하고 있다. 또 구매 고객에게 17만 원 상당의 사은품도 제공 중이다.

소녀폰은 갤럭시 S10, 갤럭시 A80, 아이폰11, 아이폰xs, 아이폰xr, 아이폰x 등 인기 기종을 비롯한 주요 스마트폰에 대한 중고폰가격을 카카오톡을 통해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만약 고객이 원하는 기종, LG V50S, LG V50, LG G8, LG G7 등을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할 경우 상태에 따라 금액을 알려주며, 고객이 판매하고자 하는 중고폰 가격 문의에 대해 구매가도 즉시 카카오톡 메시지로 알려준다.

소녀폰 관계자는 “신규 스마트폰의 경우 금액이 불합리하게 높은 면이 있다. 우리는 새 것 같은 중고 스마트폰을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며 “다양한 기종의 스마트폰을 대량으로 보유하고 있어 선택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기종의 등급, 용량 등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중고폰 매매에 있어 신뢰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소비자에게 혼란을 주지 않기 위해 가격으로 홍보하지 않는다”며 “만약 기타 불량으로 인해 생각했던 가격보다 가격이 낮게 측정되었다면, 당일 반송처리도 가능하며, 반송 택배비용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녀폰은 홍대역, 수원역, 대전, 전주, 부산대, 부산서면, 부산덕천, 대구동성로 등 주요 지역을 비롯한 전국 70여 곳의 지점을 운영 중이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