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9월4일 언론보도 뉴스 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9월4일 언론보도 뉴스 기사
  • 작성자 : 최성원
  • 작성일 : 2015-11-20 15:39:55

‘소녀폰’ 공정하고 안전한 중고폰/매입 판매 시장 이끌어

 

[생활정보]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들 사이에서 사용하던 중고폰 직거래 및 온라인거래를 통한 거래가 활발해지고 있다.

중고 거래로 유명한 카페 및 웹사이트에서 주로 이루어 지고 있는 중고폰 거래는 1차적인 기기결함 및 2차적인 사용 중 고장으로 인해 온전히 구매자에게 불리하다.

이러한 카페 및 웹사이트를 통한 개인 간의 온라인 거래는 스마트폰 가격을 좀 더 받고 팔거나 혹은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어 하는 심리에서 비롯된다.

하지만 위에도 언급했듯이 기기결함, 사용 중 고장, 거래사기에 그대로 노출된다.

그래서 이러한 부분들을 해소하기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중고스마트폰을 사용하던 통신사 대리점 및 새로 개통하는 곳에서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처분하고 있다.

하지만 통신사 대리점 및 일부 업체에서는 중고폰시세에 걸맞지 않는 터무니없이 낮은 가격으로 매입을 한다.

 다행히 이러한 부분들을 해소하고 제값을 받고 충분한 기기AS까지 그리고 안전하게 거래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중고폰 매입 및 판매를 하는 안전하고 중고폰 가격을 높게 측정해주는 업체를 찾는 방법이다.

최근 중고휴대폰 거래에 독보적인 거래량을 보이는 "소녀폰"이 대표적인 업체라 할 수 있다.

최근 일반 고객층은 물론, 연예인들까지 직접 사용 후기를 작성하여 큰 이슈가 된바있는

중고폰매입 및 중고폰파는곳 소녀폰이 공정한 거래와 고개들의 만족도인하여 중고스마트폰 시장을 이끌고 있다.

실제로 중고 휴대폰 국내시장을 독보적으로 이끌고 있는 소녀폰은 중고핸드폰 매입은 물론 중고폰파는곳 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오프라인 시장까지 점유율 1위로 시장을 갖춰놓은 (주)케이엔씨코리아 가 소녀폰이라는 온라인사이트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의 삼성 갤럭시, LG 옵티머스, 그리고 펜텍의 베가는 물론, 해외의 애플, 소니, HTC 제품들도 상당량 보유 판매 및 매입을 하고 있다.

 "소녀폰"의 사업장은 평촌,범계,인덕원과 가까운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에 위치해있으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

택배 거래뿐만 아니라 직접 내방하여 거래를 하는 고객들에게도 대단한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으며 좋은 후기가 작성되고 있다.

실제 소녀폰은 직수출 업체로 고객들과의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단계에서 발생되는 마진을 없앴기 때문에 높은 가격으로 매입 및 중고폰팔기 좋다.

"소녀폰"은 중고폰 및 파손액정의 매입뿐만이 아니라 개통 후 사용하지 않은 가개통폰, A급 중고폰, B급 중고폰 등을

중고폰매입처럼 중간 유통단계 마진을 뺐기 때문에, 거품이 빠져 타 업체들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확실한 A/S를 통해 중고폰 및 태블릿판매에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갤럭시노트5, 직거래, LTE중고폰, 3G중고폰,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아이폰5s, 아이폰5, 아이폰5c 아이폰4s, 아이폰4, 아이폰3g,

아이폰 리퍼폰, 갤럭시노트4, 갤럭시노트3, 갤럭시노트2, 갤럭시노트, 네오, 엣지, 골든, k, m, r스타일, 그랜드, ACE, 넥서스, 메가, 윈, 지오, 팝,

호핀, 갤럭시s6, 갤럭시s5, 갤럭시s5LTE-A, 갤럭시s4, 갤럭시s3, 갤럭시s2, 갤럭시, 옵티머스, G4, G3, G2, G, G프로, GPRO2, 지프로,뷰3,

VU2, LTE3, LTE2, 2X, 3D, EX, 2X, GK, GX, 태그, 블랙, 큐브, 프라다, 베가시크릿노트, 베가시크릿업, 베가아이언, 넘버6, NO6, NO5, 넘버5,

베가S5, 베가R3, 베가레이서2, 베가레이서, LTEM, 베가S, 골드, 갤럭시노트8.0, 갤럭시노트10.1 아이패드1, 아이패드2, 아이패드3, IPAD4,

아이패드에어, 갤럭시탭 및 깨진 액정, 파손폰, 가개통폰등 출시된 모든 기종의 휴대폰 및 태블릿PC, 액정을 사고 팔수 있다.

 

더 자세한 문의 및 정보는 홈페이지(www.snphone.co.kr) 와 1670-1132 를 통해 가능하다.

 

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68436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