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반품 & 교환 & A/S 관련 안내사항
  • 작성자 : 소녀폰관리자
  • 작성일 : 2017-04-20 18:35:20

* 반품 & 교환 & A/S가 가능한 경우 *



- 소녀폰 제품 수령후 제품 자체결함이 발생된 경우 30일 무상보증 및 교환 or A/S가 가능합니다.



   (제품 교환시 기기파손 및 유실 되는 경우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하여 교환하시려는 제품을 안양본점으로 먼저 보내주신후에 안양본점에 제품이 도착한 날 교환발송처리 해드립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송 경우 제품 수령 후 3일안에 가능합니다.



   (제품 반송에 소요되는 비용이 청구됩니다.)



- 판매되는 상품은 ''유심기변용''을 원칙으로 하며 기존 사용자로 인한 정지 및 개통 문제가 있을경우에는 보증기간을 무시하며 언제든지 소녀폰에서 책임지고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소녀폰에서 구매한 제품 중 고객님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외관손상의 경우는 저렴히 수리가 가능합니다.



   (일부 기종은 수리가 안 될수도 있습니다.)



* 반품 & 교환 & A/S가 불가능한 경우 *



- 출고 당시의 제품의 상태와 보내주신 제품의 상태가 틀린경우



-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침수 및 외관상의 기스,파손,부속품 분실이 된 경우



-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들의 가치가 상실 된 경우


다음글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