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한지 일주일된 리얼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사는 분들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첫번째는, 전체적인 상품 구성과 상품 자체는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중고치고 깨끗한건 사실입니다.(A급)
두번째는, 아이폰x 처음에 올때 필름 붙여주시는데 삐뚤빼뚤합니다 그냥 필름 따로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붙이고 싶네요
세번째는, 쓰다보니까 하자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폰을 바꾼이유가 아이폰6라 통화품질이 안좋아서 바꾼건데
아이폰x쓰면 괜찮아 질라나 싶었는데 전화할때 어느정도 톤이 올라가면 웅웅거리며 (마치 물에 빠진것처럼) 상대방의 목소리가 정확히 안들립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해봤을 때 다른사람과도 해보라고 했는데 해봤을 때도 여전히 그래서 말씀드리니 착불로 보내달라고 하는 친절한 서비스는 만족합니다. 그러나 분명 폰을 다시 보내야된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번거롭습니다.
네번째는, 갑자기 터치가 안될 때가 있어서 동영상을 촬영해서 고객센터에 보내드리니 폰을 다시 착불로 보내달라고 합니다.
다섯번째는, 고속충전기가 듣기로는 30분동안 최대 50% 충전된다고 했는데, 실험해본 결과 54%에서 36분동안 아무것도 안하고 충전시켰는데 84%로 30%정도 밖에 안찼습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충전만 시켜놨을때 30%정도밖에 안찼는데 어떻게해야 최대치인 50%가 차는건지 의문을 가지고 고객센터에 연락드렸을 때는 정품이라고 하셨고, 11pro 풀박에서 나온 충전기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일단 믿어보기로 했지만 의구심이 가는 점입니다.
그래서 저는 별 5점중에 3점을 줬습니다. 그런 섬세한 것에 더욱 신경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물론 폰자체는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