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초 갤S10+ 구입 후, 저에 실수로 액정 파손으로 인하여 10월 중에 갤 플립 Z2를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 일어나 휴대폰을 여는 순간 액정 힌지 부분에 검은 줄이 생기면서 액정이 나갔습니다.
사진 작업 위주로 일을 하였기에, 급히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을 하였습니다.(인천 부평점)
그러고 나서 상황 설명을 하고, A/S를 부탁하였으나, 매장 직원분 왈! 저희는 아이폰외 수리는 하지 않습니다.삼성 서비스로 가세요 합니다.
그럼 제가 판매 당시 90일 보증은 무엇인가요? 물었더니 직원분 기능상 문제만 가능하다더군요, 예를 들어 와이파이 안되는거 등등,
홈피에 나오는 90일 보증은 결국 허울 뿐이네요,,,,두번이나 구매를 하고, 두달정도 사용한 기기를 그럼 웃돈을 드릴테니 다른 기기로 변경해달라 하니
자기들은 매입을 안한다네요,,,액정상태가 이래서,,,,제 실수로 인한 파손도 아니고, (듣기론 날씨 추운때 힌지문제 제기) 여기서 구매했는데. 참 허무하더군요
수리비 포함해서 단말 구매비용까지(하루 일당 공침) 90만원이 넘어가더군요,,,, 그럴 바에는 새 기기변경을 하지 뭐하러 중고 소녀폰을 구매할까요?
몇 해전 생활의 달인 시청 후 어느기기 수리가 가능하다고, 방송 까지 나온 업체라 믿었건만, 아이폰만 수리가 가능하다니,
직원분 자기가 판매 할 당시 이런 상태가 아니였지 않나 하면서, 기기 변경 및 수리 다 거부하시더군요. 판매가 목적인 업체이구나 생각했습니다,
참고로 제 아이의 폰까지 3대 구매했습니다.
여러분 아이폰외에는 다른 기종 구매하지마세요,,,,지금은 100일 보증이지만, 그 보증 한도 명확히 물어보고, 소녀폰 구매하세요.,
전 결국 통신사 기변으로 사용하려 합니다. 두서없이 글을 올리지만, 소비자 입장에서 판매 위주로 말을 하시면 구매한 소비자들 화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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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 안녕하세요 소녀폰입니다.
우선 이용중 불편이 있으셨다면 죄송합니다.
구매 AS의 경우는 품질보증서 내용에 있는 그대로 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며
보증서에 기재되어 있는것처럼 LCD불량의 경우는 무상AS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LCD불량의 경우는 충격, 압력 등으로 인해 불량이 되는 부분으로
기기는 다른 이유 없이 LCD 불량이 되지는 않습니다.
구매하실때 기기상태 그대로이시고 메인불량등으로 인한 사유는 AS가 가능하지만
새폰과 마찬가지로 내부픽셀이 손상된 LCD불량의 경우는 AS가 불가한 부분입니다.
통신사나 샵등에서 새 기기를 구매한 경우도 LCD불량의 경우는 대부분 센터에서 무상 AS받기는 어렵습니다.
LCD파손으로 불량이 되셔서 속상하신 마음은 알지만
해당부분은 도움드리기 어려운 부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기타 궁금한점 있으시면 안양본점 대표번호 1670-1132
또는 소녀폰홈페이지 채널톡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