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10플러스 256GB S급>
- 조회수 : 671
- 작성일 : 2022-01-01 22:20:04
8월10일쯤에 노트10플러스 256 아우라블랙 구매햇습니다
그런데 이틀쯤 되고나서 터치불량이 생겻는지 인터넷검색할때 터치가 원하는데로 안되고 약간 띡사리가 나고 쿠키런같은 런게임할때 터치가 잘안되서 어려움을 겪엇습니다
그당시 제가 바로 업체측에 알렷어야 되는데 4개월이 지난시점에서 뒤늦게 알린점은 인정합니다
근데 터치불량은 소녀폰측에서 AS자체가 안된다고 삼성센터 가보라 하네여
왜 아이폰 수리는 되고 갤럭시폰은 수리가 안되는지 모르겟습니다
할줄몰라서 안하는건지 못해서 안하는건지
그리고 터치불량원인이 여러가지가 이유일수가 잇는데 무작정 고객들 과실로 몰아가는게 약간 기분이 나쁘네여
고객들이 힘들게 모은돈 소녀폰에 투자해서 중고폰 마련햇는데 AS에 좀 신경써주셔야 되는거 아닙니까
출고할떄 꼼꼼히 검수하는데 이런일이 생기면 당연히 업체잘못이지 고객한테 무조건 AS어렵다고 삼성가라는건 참 어이가없네여
그럴꺼면 처음부터 제대로 된 기기를 가져오시던가 나도 지금 수리비가 부담되서 그냥 참고 쓰는데 담부터 그런식으로 영업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
고객님 안녕하세요.
우선 이용에 불편한 있으셨다니 유감입니다.
AS절차에 맞게 말씀드린 부분이 냉정하게 들리셨을수도 있겠지만
고객님 과실로 돌리려 하는것이 아닙니다. 저희 소녀폰은 다른곳과 차별되게
기기문제시 AS 보증서 조건에 따라 AS최대한 신속하게 해드리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새폰을 사셨다해도 삼성/애플 공식AS센터 어디든 AS기간이 만료되시거나 AS조건이 되지않는경우
AS가 되지 않는것이 당연합니다.
출고당시 검수는 꼼꼼히 해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그래도 앞으로도 더욱 더 꼼꼼히 한번더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수리관련 삼성기기들의경우 사설수리 행위자체가 불법이라 별도
수리를 진행하지 않는것입니다.
앞으로는 더 좋은 서비스등으로 보답드릴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기타궁금한점 있으시면 안양본점 대표번호 1670-1132
또는 카카오톡 : 소녀폰 친구추가후 문의주시면 빠르고 자세한
상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2022년 즐겁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실길 기원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