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만에 중간에 선인지먼지 생김
- 조회수 : 5,334
- 작성일 : 2022-11-27 13:41:41
보내고받고 폰없이 써야될듯해서 그냥참는중
안녕하세요~
우선 이용에 불편함 있으시다면 죄송합니다.
이미 2~3회 연락주셔서 똑같이 안내를 드렸지만 이번에도 전화드린데로 저희는 AS를 못해드리겠다고 답변드린적은 없습니다 ㅠㅠ
전화상 안내 드린데로 LCD불량의경우 보통 90% 이상은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충격 / 액정눌림등으로 일어나는 현상으로
새제품을 구입하셔 삼성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더라도 무상 AS등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보증서등에 나와있는 절차상데로 제품 보내주시면 사용자 과실 확인 후 AS안내 도와드리겠다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왜 계속 AS 보내지 않으시면서 문의만 해주시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고객님께서 말씀하신데로 해당 절차를 무시하고 무조건 다른 기기로 보내드릴수 없다보니
보증서 내용 다시한번 확인하셔서 AS기간이 종료되기전에 빠르게 AS요청 해주세요~
기타궁금한점 있으시면 안양본점 대표번호 1670-1132 로 전화주시거나
"" 카카오톡 : 소녀폰 "" 친구추가 후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http://pf.kakao.com/_hxdRiM/chat
(소녀폰 온라인/안양본점 전용 카카오톡 상담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