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은 A/S를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비회원 주문조회
네이버로그인
페이스북로그인
인기검색어
추천검색어
아이폰
Z플립
S24
노트10
ULTRA
폴드
S21
폴드
PRO
13 MINI
기획전
장바구니
고객센터
공지사항
FAQ
문의하기
이벤트
지점안내
카테고리
내폰사기
ALL
기획/할인전
아이폰
갤럭시
아이패드
갤럭시탭
스마트워치
개인결제창
내폰팔기
ALL
APPLE
SAMSUNG
특가매입
갤럭시탭
아이패드
갤럭시 워치
애플 워치
지점안내
나와 가까운 지점찾기
지역검색
선불/알뜰폰
선불폰
알뜰폰
수리/보상
아이폰수리
보상교환
기업전용
대량문의&기업전용
문의하기
문의내역
소녀폰이야기
소녀폰 소개
동네대리점이 소녀폰에 파는 이유
소녀폰의 꿈
소녀폰 하노이에 가다
가맹점 문의
개인정보 완벽 삭제
내폰 사기
ALL
기획/할인전
아이폰
갤럭시
아이패드
갤럭시탭
스마트워치
개인결제창
내폰 팔기
ALL
APPLE
SAMSUNG
특가매입
갤럭시탭
아이패드
갤럭시 워치
애플 워치
수리/보상
아이폰수리
보상교환
선불/알뜰폰
선불폰
알뜰폰
지점안내
나와가까운 지점찾기
지역검색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문의하기
이벤트
지점안내
이용후기
소녀폰이야기
소녀폰 소개
동네대리점이 소녀폰에 파는 이유
소녀폰의 꿈
소녀폰 하노이에 가다
가맹점 문의
개인정보 완벽 삭제
비회원 주문조회
비회원 주문조회
비회원 판매신청 조회
고객센터
공지사항
FAQ
문의하기
이벤트
지점안내
자주하는 질문
[A/S관련]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은 A/S를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작성자 : 소녀폰
작성일 : 2021-04-20 00:00:00
네, 현재 소녀폰은 온라인 구매 제품과 오프라인 구매 제품의 관리가 따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구매하신 지점으로 연락주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상담을 진행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