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고객의 과실에 따른 고장 및 파손 등의 사항이 있습니다.
- 고객이 임의로 제품을 분해,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파손, 침수, 충격, 누름, 추락 등 사용상 부주의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방수 기능이 있는 제품이라도 고객 과실로 인해 침수가 된 경우
- 데이터 임의 조작으로 수리를 한 경우 (시스템 정보, 환경설정 오류, 비밀번호 분실, 탈옥 등)
- 소녀폰이 아닌 다른 영업장 및 사설 수리점에서 수리한 이력 및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무상 A/S 보증 기간이 종료된 경우
그 밖의 경우
- 천재 지변 (화재, 염해, 수해, 낙뢰 등)에 의한 고장 발생의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 한 경우 (예시. 배터리, 접속 단자 등)
- LCD 불량으로 인한 LCD 변식 및 터치 불량 (LCD 불량은 무상 A/S 불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