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수리(A/S) 절차가 궁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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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관련] 제품 수리(A/S) 절차가 궁금해요.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22-02-24 17:13:27

제품을 어디에서 구매했는지에 따라 절차가 다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제품을 구매하신 매장에 미리 연락하시고 방문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으로 구매하신 경우 안양본점으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상담하여 절차를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보내주실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767, 메디선 프라자 7층 소녀폰 (031-1670-1132)

 

[제품 문제로 인한 보증기간 이내 무상 A/S의 경우]

- 소녀폰에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착불로 보내주세요.

[보증기간이 지났거나 고객 과실로 인한 유상 A/S의 경우]

- 고객이 왕복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선불로 보내주세요.

 

[주의사항]

1.휴대폰 속 전화번호/사진 등의 데이터는 미리 다른 곳에 안전하게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2. 기기에 설정된 비밀번호, 패턴, 지문 등은 꼭 지워주시기 바랍니다.

3. 기기별 계정 로그아웃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안드로이드 기기 : 삼성 계정 및 구글 계정을 꼭 로그아웃 해주세요.

- 애플 기기 : 아이클라우드 계정을 꼭 로그아웃 해주세요. (초기화 시에도 계정 로그아웃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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