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절차 (수리/교환/반품)
[오프라인 방문 구입건] 오프라인 방문구입하신경우 온라인구입과 다르게 각 지점에서 별도 AS관리되고 있습니다. 방문 구입하셨던 지점으로 전화 상담 후 해당 지점으로 방문 해주세요.
[온라인 택배 구입건] 안양본점으로 전화 상담 후 아래에 있는 본점 주소로 택배 발송 or 안양 본점으로 방문 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AS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신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767, 7층(호계동, 메디선프라자)
구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903-8번지 메디선프라자 7층
받는 사람 : 소녀폰
연락처 : 031-1670-1132
배송비 관련
▷ 제품 문제로 인한 보증기간 내 무상 A/S : 소녀폰 왕복 부담(착불로 보내주세요.)
▷ 보증기간이 경과되었거나 사용자 과실로 인한 유상 A/S : 고객님 왕복 부담(선불로 보내주세요.)
주의사항!!
▷ 교환/수리/반품 요청시 전화번호/사진 등 데이터는 다른곳에 안전하게 백업해주시고 기기에 걸려있는 비밀번호, 패턴, 지문 등은 꼭 지워주세요.
안드로이드 기기 : 삼성 계정 및 구글 계정을 꼭 로그아웃 해주세요.
애플 기기 : 아이클라우드 계정을 꼭 로그아웃 해주세요.
(초기화 시에도 계정을 꼭 로그아웃 해주셔야 합니다!)
기타궁금한점 있으시면 안양본점 대표번호 1670-1132 로 전화주시거나
카카오톡 친구추가 후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안양본점 카카오톡 바로가기 (주소클릭)
http://pf.kakao.com/_hxdRiM/chat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