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내폰 사기
  • 내폰 팔기
  • A/S 문의사항
  • 수리/보상판매
  • 알뜰폰/선불폰
Total 48건
유상 A/S 서비스
유상 A/S 서비스

고객의 과실



▷ 소비자가 임의로 분해, 개조하거나 사용상의 부주의(파손, 침수, 충격 등)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 방수 기능이 있는 기기라도 고객 과실로 인하여 침수된 경우



▷ 데이터를 임의 조작하여 수리를 한 경우(시스템 정보, 환경설정 오류, 비밀번호 분실, 탈옥 등)



▷ 소녀폰이 아닌 다른 영업장 및 사설 수리점에서 수리한 이력 또는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무상 A/S 보증 기간이 종료된 경우



 



그 밖의 경우



▷ 천재 지변(화재, 염해, 수해, 낙뢰 등)에 의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EX. 배터리, 접속단자)



▷ LCD 불량으로 인한 LCD 변색 또는 터치 불량(LCD 관련 불량은 무상AS 불가능합니다)



 



기타궁금한점 있으시면 안양본점 대표번호 1670-1132 로 전화주시거나



카카오톡  친구추가 후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안양본점 카카오톡 바로가기 (주소클릭)    



http://pf.kakao.com/_hxdRiM/chat



감사합니다.


무상 A/S 서비스 (반품/환불)
무상 A/S 서비스 (반품/환불)

무상 A/S 서비스 (반품/환불)



▷ 제품 하자(불량)으로 인한 환불은 출고일로부터 15일 이내 가능하며, 15일 경과 시 보증기간 내 교환/수리로 진행됩니다.



(단, 추가로 구매한 구성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해당 부분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동일한 증상의 제품 하자로 인해 당사에서 3회 이상 A/S 받은 경우



▷ 통신사 3사호환으로 판매되는 상품을 구매하였으나 유심 인식이 불가능한 경우



 



기타궁금한점 있으시면 안양본점 대표번호 1670-1132 로 전화주시거나



카카오톡  친구추가 후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안양본점 카카오톡 바로가기 (주소클릭)    



http://pf.kakao.com/_hxdRiM/chat



감사합니다.


무상 A/S 서비스 (교환/수리)
무상 A/S 서비스 (교환/수리)

무상 A/S 서비스 (교환/수리)



▷ 보증기간 내 기기 자체 결함이 발생한 경우(고객 과실 제외)



▷ 당사에서 자체 결함으로 인해 교환 또는 수리받았으나 동일 증상이 재발생한 경우(고객 과실 제외)



▷ 통신사 3사호환으로 구매하였으나 유심 인식이 불가능한 경우



    (유심 인식이 정상임에도 불구하고 통신사 교환 희망시 단순 변심 교환으로 적용됩니다.)



 



기타궁금한점 있으시면 안양본점 대표번호 1670-1132 로 전화주시거나



카카오톡  친구추가 후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안양본점 카카오톡 바로가기 (주소클릭)    



http://pf.kakao.com/_hxdRiM/chat



감사합니다.


보증기간은 며칠인가요?
보증기간은 며칠인가요?

보증기간은 며칠인가요?



▷ 소녀폰 온라인몰, 방문 구매한 해당 지점에 한하여 출고일로부터 100일간 보증됩니다.



*배터리는 소모성 부품으로 30일간 보증



*저가기종 및 잔상폰 제품은 30일간 보증



 



▷ 리퍼폰 및 새제품 , 가개통폰 제품 구입 시 미사용 제품이라는 특성상 출고 이후 교환/환불이 절대 불가능합니다. (A/S는 해당 제조사 공식 A/S 센터로 방문하셔서 진행 바랍니다.)



 



기타궁금한점 있으시면 안양본점 대표번호 1670-1132 로 전화주시거나



카카오톡  친구추가 후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안양본점 카카오톡 바로가기 (주소클릭)    



http://pf.kakao.com/_hxdRiM/chat



감사합니다.


침수폰도 수리 가능한가요?
침수폰도 수리 가능한가요?

저희 소녀폰은 침수폰 수리를 도와드리지 않습니다.



액정수리나 배터리수리가 되어도 추후에 문제가 발생하는경우가 많아 (LCD불량,메인불량,기타등등) 권해드리지 않고 켜지지 않는 경우 정보이동도 어렵습니다.



간단한 세척작업은 가능하오니 지점문의 후 방문 해주세요~


초기화 / 유심을 제거하지 않았는데 괜찮을까요?
초기화 / 유심을 제거하지 않았는데 괜찮을까요?

네 !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고객님들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계정삭제 후 안전하게 유심을 제거하고



제거 된 유심은 즉시 폐기처분되며 2~3회 정도 공장초기화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상담 안내

고   객    센  터  :  1670-1132

카카오톡 문의 :  "소녀폰" 검색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주문하면 언제 쯤 받을수 있나요?
주문하면 언제 쯤 받을수 있나요?

오후 5시(17시) 이전 결제건은 당일 출고 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출고된 제품들의경우 오후 7시(19시) 이후 운송장 번호 확인 가능합니다.



출고 후 배송은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날씨 및 택배사 사정에 따라 추가 소요될수 있음)



다만, 특이사항 발생 시 (ex 당일 발송물량 과부하, 재고 문제 , 택배사문제 등) 다음날 출고될 수 있으며 , 이런 경우 고객님께 별도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궁금한점 있으시면 안양본점 대표번호



1670-1132 로 전화주시거나



카카오톡  친구추가 후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안양본점 카카오톡 바로가기 (주소클릭)    



http://pf.kakao.com/_hxdRiM/chat



감사합니다.


판매 희망 기종이 홈페이지에 없을 경우엔?
판매 희망 기종이 홈페이지에 없을 경우엔?

▷ 현재 저희 소녀폰은 타사보다 빠르게 홈페이지에 신기종을 업데이트하여



매입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 구기종의 경우 홈페이지에 없더라도 매입 가능하나 가격이 다소 낮게 매입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 없는 신기종, 구기종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빠른 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담 안내

고   객    센  터  :  1670-1132

카카오톡 문의 :  "소녀폰" 검색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매입단가는 어떻게 적용되나요? 또 최저매입가는 어떤경우에 적용되나요?
매입단가는 어떻게 적용되나요? 또 최저매입가는 어떤경우에 적용되나요?

▷ 매입 단가 적용 기준일은 신청서 작성일이 아닌 택배 도착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택배 도착일 기준으로 홈페이지 단가와 다를 수 있으며 오르면 오른 단가로 적용되며,



떨어지면 떨어진 단가로 적용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최저 매입가 같은 경우 



▷ 침수 및 파손 등 기타 문제로 인해 LCD 화면이 불량인 경우 / 전원이 켜지지 않는 경우



최저 매입가로 매입되며 일부 품목의 경우 LCD 수리 비용이 중고 시세보다 높고 수리가 힘들기 때



문에 최저 매입가로 적용됩니다



​​​​​​​▷ 중고폰 상태에 따른 차감 액이 매입가 보다 높은 경우



차감 금액이 중고 매입가보다 높게 나오거나 마이너스가 될 경우, 그대로 적용되지 않고 최저 매



입가가 적용됩니다.



 



 



▷상담 안내

고   객    센  터  :  1670-1132

카카오톡 문의 :  "소녀폰" 검색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검수 내용 관련 안내
검수 내용 관련 안내

▷ 검수되는 기준은 전 제조사 공통으로 외관 상태, 기능 불량, LCD(잔상, 빛샘 현상),



그 외 기타 부분 등 20~30여 가지 항목으로 검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능 검수 항목 (카메라/지문/버튼/녹음/통화불량/스피커/마이크/와이파이/블루투스/센서/GPS/펜/유심인식 등)



-LCD 잔상/백화/빛샘 현상은 정도에 따라 차감 금액이 +/-됩니다.



(LCD 노화 증상이 심하거나, LCD 불량일 경우 기종에 따라 다르지만, 차감 금액이 높아지며, 경우에 따라 최소 금액 책정되거나 매입 불가 될 수 있습니다.)



EX) 화면 터치불량 / 화면 흑점 / 화면 줄 생김 / 강한 잔상 / 강한 백화, 빛샘



▷ 외관에 찍힘, 기스 , 얼룩도 정도에 따라 차감되니 정확한 금액은 검수 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부착된 필름은 제거 후 검수진행되시고 장착된 유심은 매입 후 즉각 폐기처분됩니다.



 



 



*아이폰 미사용 리퍼폰 (초기필름부착/비활성화)일 경우 별도 문의해주세요.



 



 



▷상담 안내

고   객    센  터  :  1670-1132

카카오톡 문의 :  "소녀폰" 검색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매입시 가개통 / 중고폰 기준은?
매입시 가개통 / 중고폰 기준은?

▷ 가개통 - 통신사 개통 후 미사용(미개봉/단순개봉)상태의 제품



▷ 중고폰 - 기간 상관없이 이미 한 번 이상 사용됐던 상태의 제품



 



▷ 정상해지- 약정이나 할부금을 완납, 확정 기변이 가능한 공기계 상태



▷ 확정기변- 신규 개통이나 전산에 폰을 등록하여 사용 가능한 상태



▷ 유심기변- 확정기변을 하지 않고 유심만 옮겨 끼워 사용하는 상태



 



※ 소녀폰의 셀프 매입가 측정 시스템은 다른 곳처럼 새 폰 가격을 올리고 고객님을 현혹시키지 않고 직접 기기 상태를 확인 후 체크하면서, 실제 매입가를 바로 확인해 볼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상담 안내

고   객    센  터  :  1670-1132

카카오톡 문의 :  "소녀폰" 검색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태블릿PC / 웨어러블 제품 판매시 안내 사항
태블릿PC / 웨어러블 제품 판매시 안내 사항

태블릿 제품 -  셀룰러(유심 사용 가능)모델과 WIFI 모델 



웨어러블 -  LTEGPS(블루투스) 모델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 스마트폰과 다르게 태블릿 / 웨어러블의 경우는 액정 파손 및 심한 찍힘 등이 있을 경우



매입은 가능하지만 차감의 폭이 크기 때문에 금액이 다소 낮게 매입 될 수 있고



화면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는 경우/터치가 안되는 경우(LCD불량) 폐폰가로 매입됩니다. 



▷ LTE(셀룰러)기종은 정상해지가 않되시면 WIFI(블루투스)단가로 매입가능합니다.



 



 



▷상담 안내

고   객    센  터  :  1670-1132

카카오톡 문의 :  "소녀폰" 검색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매입 반송 관련 사항
매입 반송 관련 사항

저희 소녀폰은 전문적으로 교육된 검수 직원들로 꼼꼼한 검수 후 안내를 드리나,



고객님이 생각하신 부분과 저희 검수 결과 안내 부분에서 다른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송을 희망하시는 경우 택배 비용은 소녀폰에서 부담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검수 후 거래 불가/폐폰 기기 및 실 매입가 1만 원 이하 기기는 제외되며 착불로 발송됩니다.)



반송은 안내 당일(주말, 공휴일 제외) 저녁 발송됩니다.



 



 



▷상담 안내

고   객    센  터  :  1670-1132

카카오톡 문의 :  "소녀폰" 검색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미성년자 중고폰 거래시 절차안내
미성년자 중고폰 거래시 절차안내

미성년자 중고폰 매입 / 구입 등 거래시



법적 보호자의 동의가 꼭 필요합니다 !



미성년자 방문시 보호자 동의 확인 후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용 전 참고해주세요.



 



 



▷상담 안내

고   객    센  터  :  1670-1132

카카오톡 문의 :  "소녀폰" 검색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A/S 안내 (오프라인 방문 구입건)
A/S 안내 (오프라인 방문 구입건)

▶ 오프라인 방문 구입건 ◀



 



우선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오프라인 방문구입의 경우 AS도 온라인구입과는 다르게 각 지점별 별도 운영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구입하신 지점으로 연락하셔서 상담후 AS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



"전국지점안내"  클릭하셔서 거래하신 지점 확인해주시면됩니다.



 



클릭 -> (전국 지점 안내 바로 가기) 



 



기타궁금한점 있으시면 안양본점 대표번호 1670-1132 로 전화주시거나



카카오톡  친구추가 후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안양본점 카카오톡 바로가기 (주소클릭)    



http://pf.kakao.com/_hxdRiM/chat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