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폰, 소녀폰, 중고폰매입, 중고폰판매, 중고폰구매, 중고폰매매, 중고폰팔기, 공기계, 중고폰사이트, 중고핸드폰, 중고휴대폰, 중고스마트폰, 중고폰시세, 중고폰가격, 소녀폰후기, 아이폰매입, 아이폰판매, 아이폰공기계, 중고아이폰, 아이폰중고, 중고아이폰판매, 아이폰수리, 아이폰정품수리, 아이폰수리업체, 아이폰액정수리, 아이폰배터리교체, 아이폰배터리수리, 선불폰, 알뜰폰, 선불유심, 휴대폰공기계, 핸드폰공기계, 중고공기계, 리퍼폰, 홍대중고폰, 안양중고폰, 강남중고폰, 강남역중고폰, 신사중고폰, 종각중고폰, 종로중고폰, 강서중고폰, 건대중고폰, 목동중고폰, 영등포중고폰, 신림중고폰, 성신여대중고폰, 사당중고폰, 공덕중고폰, 연신내중고폰, 상봉중고폰, 상암중고폰, 노원중고폰, 천호중고폰, 산본중고폰, 군포중고폰, 의정부중고폰, 수원중고폰, 수원역중고폰, 영통중고폰, 동탄중고폰, 화성중고폰, 부천중고폰, 인천중고폰, 부천역중고폰, 광명중고폰, 일산중고폰, 화정중고폰, 정발산중고폰, 파주중고폰, 분당중고폰, 김포중고폰, 성남중고폰, 모란역중고폰, 미금역중고폰, 안산중고폰, 하남중고폰, 구리중고폰, 평택중고폰, 경기광주중고폰, 부평중고폰, 인천중고폰, 구월중고폰, 강릉중고폰, 주안중고폰, 작전역중고폰, 송도중고폰, 청라중고폰, 원주중고폰, 춘천중고폰, 천안중고폰, 아산중고폰, 청주중고폰, 대전중고폰, 세종중고폰, 광주중고폰, 군산중고폰, 전주중고폰, 순천중고폰, 제주중고폰, 대구중고폰, 동성로중고폰, 대구수성중고폰, 동대구중고폰, 구미중고폰, 포항중고폰, 경주중고폰, 김해중고폰, 진주중고폰, 거제중고폰, 울산중고폰, 서면중고폰, 부산중고폰, 남포동중고폰, 부산덕천중고폰, 사상중고폰, 해운대중고폰, 중고폰매장, 휴대폰공기계, 믿을 수 있는 중고폰은 오직 소녀폰

고객센터

  • 구매하기
  • 판매하기
  • A/S관련
  • 알뜰/선불폰
Total 85건
직접 방문해서 판매할 수 있나요?
직접 방문해서 판매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소녀폰은 전국 100여 개의 지점이 있기 때문에 직접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지점별 운영 시간 및 휴무일이 다르기 때문에 방문 전 전화, 문자, 네이버톡톡 및 카카오톡으로 방문하고자 하는 지점에 문의주시면 더욱 편리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 전국 지점 안내 > 클릭 



 



방문 판매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체 외관 및 기능 검수 (10분 내외) > 2. 매매계약서 작성 > 3. 판매 금액 지급 > 4. 데이터 삭제



(배터리 방전 및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 추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구매하고 싶은 제품이 품절인 경우 예약할 수도 있나요?
구매하고 싶은 제품이 품절인 경우 예약할 수도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소녀폰 지점에서 구매를 희망하는 경우 방문 예정 매장에 연락하신 후 제품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 예약을 하더라도 정확한 재고확보 날짜 확인등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에서 구매 및 예약 희망하시는 경우 채팅 상담을 통해 아래 정보와 함께 문의주시면 예약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성함 / 연락처 / 구매희망제품(색상, 용량, 등급, 통신사) 



[채팅 상담 신청하기]


택배로 보내면 처리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택배로 보내면 처리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택배 도착 이후에 담당자가 배정되어 검수를 진행합니다.



택배 도착 순서대로 검수하며 평일 기준으로 도착 당일 또는 다음날 평일에 안내전화 드리고, 안내 후 판매 처리가 확정이 되면 당일 오후까지 일괄 입금 처리가 됩니다.



검수 후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처리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구매한 제품의 재고가 없을 때 얼마나 기다려야 하나요?
구매한 제품의 재고가 없을 때 얼마나 기다려야 하나요?

중고폰 특성 상 제품의 재고는 실시간 변동이 되기 때문에 주문 제품의 재고가 언제 확보될 지에 대해서는 확실한 일정을 전달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재고가 없는 경우 보통 2일~3일 정도 안에 재고가 확보되어 발송해 드리고 있으나, 간혹 재고 확보가 빠르게 되지 않는 제품의 경우 1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 별도 연락을 드려 진행 상황을 전달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택배를 보내면 택배비는 누가 지불하나요?
택배를 보내면 택배비는 누가 지불하나요?

소녀폰에 중고폰을 판매하실 경우 왕복 택배비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폐폰 및 실매입가 1만원 이하 기기는 제외)



 



직접 발송하는 경우, 편의점 및 택배사를 통해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기사 신청하기로 픽업 접수를 신청하시면 소녀폰에서 접수를 진행해드리며 신청 후 평일 기준으로 평균 1일~2일 내에 택배 기사님이 방문 수거를 진행합니다.



픽업 접수 후 발송하시는 경우 따로 택배비를 지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소녀폰 매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도 있나요?
소녀폰 매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도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시는 경우 방문 전 구매 희망 제품의 재고를 해당 매장에 연락하시어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제품 품질 보증 기한 및 사은품 지급에 일부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매장 위치 찾기] 


중고폰 팔 때 충전기 같은 구성품도 보내야 하나요?
중고폰 팔 때 충전기 같은 구성품도 보내야 하나요?

 



아닙니다. 중고폰 거래시 기기만 꼼꼼하게 포장하여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소녀폰은 중고기기 매입시 구성품 감가는 없습니다. 



(스마트워치의 경우 충전독을 같이 발송해주세요)



단, 새제품(가개통) 기기인 경우는 미사용 구성품 및 박스등 누락없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현재 CJ대한통운으로 택배 발송되며, 필요에 따라 우체국 택배를 통해서도 발송이 진행됩니다. 



지역적 특성으로 인해 우체국 발송이 필요한 경우 배송 메시지에 '우체국 발송 요청'이라고 메시지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어떤 수리가 가능한가요?
어떤 수리가 가능한가요?

저희 소녀폰은 아이폰 액정 , 배터리수리 ( 삼성,LG기종 제외)가 가능하며



정품액정 , KC인증 배터리로 수리가 이루어집니다.



저희쪽에서 수리 이후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는 수리가 어렵습니다.



 



구매하셨던 기기는 할인된 금액으로 수리A/S가능하며 해당지점으로 문의 후 방문해주세요 !



 


수리도 보증기간이 있나요?
수리도 보증기간이 있나요?

액정수리시 무상 보증기간은 수리일자를 기준으로 90일 배터리수리시엔 30일동안 A/S가능합니다.



소비자 과실 ( 파손 및 침수 등)로 인한 고장의 경우 보증기간 관계없이 무상A/S가 어렵습니다.



액정,배터리(수리받은부분) 이외에 다른 불량은 A/S 불가합니다.



 


제품 수리(A/S) 절차가 궁금해요.
제품 수리(A/S) 절차가 궁금해요.

제품을 어디에서 구매했는지에 따라 절차가 다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 제품을 구매하신 매장에 미리 연락하시고 방문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으로 구매하신 경우 안양본점으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상담하여 절차를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보내주실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경수대로 767, 메디선 프라자 7층 소녀폰 (031-1670-1132)



 



[제품 문제로 인한 보증기간 이내 무상 A/S의 경우]



- 소녀폰에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착불로 보내주세요.



[보증기간이 지났거나 고객 과실로 인한 유상 A/S의 경우]



- 고객이 왕복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선불로 보내주세요.



 



[주의사항]



1.휴대폰 속 전화번호/사진 등의 데이터는 미리 다른 곳에 안전하게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2. 기기에 설정된 비밀번호, 패턴, 지문 등은 꼭 지워주시기 바랍니다.



3. 기기별 계정 로그아웃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안드로이드 기기 : 삼성 계정 및 구글 계정을 꼭 로그아웃 해주세요.



- 애플 기기 : 아이클라우드 계정을 꼭 로그아웃 해주세요. (초기화 시에도 계정 로그아웃 필수)



 


보상 판매는 어떻게 하나요?
보상 판매는 어떻게 하나요?

보상판매의 경우 방문,택배거래 둘다 가능합니다.



방문시에 판매하시는 기기 매입 후 , 구매 상담하실 수 있기 때문에 방문하고자 하는 지점으로 재고 문의 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사용 기기 상태에 따라 추가금 또는 차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택배 거래 희망 시 홈페이지 보상 판매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안양 본점으로 착불 택배 형식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신청 가능합니다.



[온라인신청서]



 



 


유상 수리(A/S) 기준은 무엇인가요?
유상 수리(A/S) 기준은 무엇인가요?

먼저 고객의 과실에 따른 고장 및 파손 등의 사항이 있습니다.



- 고객이 임의로 제품을 분해,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파손, 침수, 충격, 누름, 추락 등 사용상 부주의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방수 기능이 있는 제품이라도 고객 과실로 인해 침수가 된 경우



- 데이터 임의 조작으로 수리를 한 경우 (시스템 정보, 환경설정 오류, 비밀번호 분실, 탈옥 등)



- 소녀폰이 아닌 다른 영업장 및 사설 수리점에서 수리한 이력 및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무상 A/S 보증 기간이 종료된 경우



 



그 밖의 경우



- 천재 지변 (화재, 염해, 수해, 낙뢰 등)에 의한 고장 발생의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 한 경우 (예시. 배터리, 접속 단자 등)



- LCD 불량으로 인한 LCD 변식 및 터치 불량 (LCD 불량은 무상 A/S 불가능)



 


무상A/S 서비스 중 반품과 환불이 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무상A/S 서비스 중 반품과 환불이 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네, 무상 A/S 서비스 중 반품, 환불의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제품 하자(불량)으로 인한 환불은 제품 출고일로부터 15일 이내에 가능하며, 15일이 넘은 경우 보증기간 내 교환 또는 수리로 진행됩니다. (단, 추가로 구매한 구성품을 사용한 경우 해당 부분은 환불되지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



- 동일 증상의 제품 하자로 인해 당사에서 3회 이상 수리를 받은 경우에 적용됩니다.



- 통신사 3사 호환으로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하였으나 유심 인식이 불가능한 경우 적용됩니다.


무상A/S 서비스 중 교환 또는 수리가 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무상A/S 서비스 중 교환 또는 수리가 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무상 A/S 서비스 중 교환, 수리의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증 기간 내 고객 과실을 제외한 기기 자체 결함이 발생한 경우에 적용됩니다.



- 당사에서 자체 결함으로 인해 교환 또는 수리를 받았으나 고객 과실을 제외하고 동일 증상이 재발생하는 경우 적용됩니다.



- 통신사 3사 호환으로 구매하였으나 유심 인식이 불가능한 경우에 적용됩니다. (유심 인식이 정상임에도 불구하고 통신사 교환 희망 시에는 단순 변심 교환으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