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보급형 아이폰인 아이폰 SE2가 오는 5~6월 개최되는 WWDC(World Wide Developers Conference)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애플 전문 매체인 9 to 5 mac은 밝혔다. 2년 만에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폰 SE2는 지금까지 알려진 사양으로 4인치 및 4.2인치로 구성되고, AP는 업그레이드된 A10, 2GB 램, 1200만 화소 카메라 등이 될 것이라고 외신들은 추측하고 있다.
또한 최근 중국에서 승인된 삼성 갤럭시노트 9의 경우 오는 7~8월 조기 출시설이 스멀스멀 올라오고 있어 2018년 하반기 또 다른 기변 전쟁을 예상되고 있다. 이에, 중고폰 매입 전문 소녀폰에서 아이폰 SE2, 갤럭시 9 등의 최신 스마트폰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안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소녀폰은 한국과 홍콩, 두바이에 법인을 둔 중고폰 판매/매매 전문 업체로 모든 스마트폰 기기를 투명한 가격 가이드 라인에 따라 판매한다. 전문가의 검수/정품 부품 수리에 기반해 중고폰을 매매하고 있어, 기존의 스마트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새로운 폰을 사거나 S급 중고 아이폰 및 갤럭시폰을 구매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소녀폰에서 취급하는 모든 중고폰은 약정 가입이 필요하지 않아 소비자가 원하는 요금제로 당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위약금 및 할부금이 전혀 존재하지 않기에 소비자로 하여금 초기 스마트폰 구입 부담을 낮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 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LG G6 △LG 20 등의 최신 스마트폰을 취급해 소비자들은 원하는 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에 대해 소녀폰 관계자는 “WWDC에서 공개를 앞둔 아이폰 SE2와 갤럭시 노트 9 등의 스마트폰이 2018년도를 하반기를 뜨겁게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며 “소녀폰은 위와 같은 최신 기종 스마트폰은 물론 갤럭시 탭, 아이패드 등의 태블릿PC도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박스 사용을 원칙으로 새 것과 같은 중고폰 시장을 형성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안양 본점을 비롯한 서울 강남역점, 신사역점,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홍대입구역점, 종각역점, 노원역점, 건대입구역점, 천호점, 의정부역점, 분당점, 수원역점, 안산점, 인천 부평점, 대전 타임월드점, 광주 충장로점, 청주점, 대구 동성로점, 구미 인동점, 포항점, 부산대역점, 부산 서면역점 등 전국 50여 곳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