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6월 14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6월 14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6-14 00:00:00

중고폰매입 전문 소녀폰에서는 12일부터 한달 간 더블 매입 이벤트를 진행, 당첨자 3명에게 핸드폰 매입 가격의 2배 (최대 10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중고폰구매 소녀폰은 단순히 중고폰 매입만을 하는 것이 아닌 정품 AS, 한국과 홍콩, 두바이에 현지 법인을 두고, 국산 스마트폰을 해외 수출하는 KAC의 브랜드다.

전국에 약 7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이 있어 간편하고 신속한 중고폰 매입과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중고폰시세, 중고폰가격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며, 스피드톡 시스템을 마련해 예상 매입가 및 상태에 대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다소 비싼 수리 비용과 복잡한 수리 과정으로 AS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높지 않은 아이폰도 소녀폰에서는 간편하게 수리 가능하다. 액정이나 케이스가 깨지더라도 자체적으로 정품 부품을 사용한 수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더 저렴하고 깨끗한 상태로 사용 가능하다. 또, 아이폰 수리 후 90일 보장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도 힘쓰고 있다.

소녀폰 관계자는 “판매 시 입금이 1시간 이내에 이루어지는 것도 장점 중 하나”라며 “매입 후 연동된 계정 삭제 및 공장초기화를 통한 확실한 개인정보 보호도 소녀폰을 신뢰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장점” 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녀폰에서는 갤럭시S10,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 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10년 이상 된 엔지니어들의 꼼꼼한 검수 후 중고폰 매입, 판매를 진행해 고객 만족도가 높다.

자세한 사항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강남, 신사, 홍대, 사당, 일산, 건대, 구리, 성신여대, 남양주, 산본, 순천, 여수, 부산대, 대구 동성로, 대전 타임월드, 광주 충장로점, 전주, 청주, 부산서면, 부산덕천 등 전국 70 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에는 순천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