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7월 26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7월 26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7-26 00:00:00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애플을 대표하는 스마트폰인 '아이폰'은 창의적인 IOS 운영체제와 앱 사용 방식, 제품의 높은 완성도, 기기 연동이 간편해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그러나, 터무니없이 비싼 A/S 비용과 복잡한 수리과정으로 서비스 관련 만족도는 가장 낮은 스마트폰 기종 중 하나이다.

이에 많은 유저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수리를 진행하기 위해 가격만 보고 불법 부품 및 가품을 사용하는 업체에서 수리를 하는 경우가 있어 피해자도 급증하고 있는 추세이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다.

이에 아이폰 수리 전문 소녀폰 관계자는 "아이폰 수리 업체를 선정할 때는 전문적인 수리를 진행하는 믿을 만한 업체인지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중고폰 판매·매입 전문 소녀폰에서는 단순 매매는 물론 수리, 교환, 보상판매, 파손 폰 매입 등 다양한 기종에 대한 중고 핸드폰 거래를 실시하고 있는 믿을만한 업체로 빠른 검수를 통해 예상 매입가를 1분 안에 확인할 수 있으며 365일 내내 쉬는 날 없이 매입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특히 중고핸드폰을 구매할 때도 등급별로 구분하여 정확한 검수 후에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새것 같은 중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또, 모든 핸드폰은 구매 후 90일 무상 보증을 실시하고 있으며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도 저렴하게 수리할 수 있어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녀폰은 갤럭시 S10 5G, 갤럭시 S10,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갤럭시 S10e, 아이폰 X, 아이폰 XS, 아이폰 XR,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LG V50, LG V40, LG V30, LG G6, LG G7, Google 픽셀 폰, 갤럭시 노트 8,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갤럭시 노트 7 FE 등의 중고폰을 10년 이상 된 엔지니어들의 꼼꼼한 검수 후 매입 및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신사, 분당 서현, 홍대, 부평, 안양, 수원, 전주, 부산대,

천호, 문정, 연신내, 성신여대, 산본, 순천, 대구 칠곡 등 전국 70 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순천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소녀폰 관계자는 "중고폰 구매를 원할 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깨끗한 폰을 판매하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최다 기종 보유, 중고폰 거래 1위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좋다. 전국에 지점이 많으므로 언제든 A/S가 가능하고 사후관리 서비스가 철저하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그는 "당사는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며 "침수폰 무료세척 서비스로 평균 3~5만 원의 세척비를 절감할 수 있다. 부득이하게 세척 이후에도 고장 난 경우에는 소녀폰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중고폰 구매도 고려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소녀폰에서는 침수폰뿐만 아니라 파손된 스마트폰부터 장기간 할부가 남은 제품도 매입을 돕고 있다" 며 "선불폰 서비스로 휴대폰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