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12월 26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12월 26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12-26 00:00:00

내년 1분기 “갤럭시s10”출시 예정으로 스마트폰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관심을 사고 있다.

소비자들은 미리 갤럭시S10에 대한 스펙을 예상하고 디자인이나 디스플레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로 인해 기존 스마트폰을 중고폰으로 판매하고 새 휴대폰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도 많아지고 있는데, 중고폰 가격을 새 스마트폰 구입에 보태면 구매비용을 절약하고 합리적으로 새 휴대폰 구매가 가능해지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소녀폰 측은 갤럭시, 아이폰 등의 중고폰매매, 중고핸드폰매입과 중고폰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소녀폰에서는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폰 매입,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한편 소녀폰에서는 연말 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포토후기 작성 시 편의점 쿠폰을 증정하며, 매달 마지막주 금요일 베스트 포토 후기를 1, 2, 3등을 선정하여 상품을 제공한다. 1등은 적립금 10만 원(1명), 2등은 2인 영화관람권(3명), 3등은 gs편의점 쿠폰 1만원권(5명)이 주어진다. 더불어 깜짝 이벤트로 전품목 필름 케이스 사은품을 증정한다. 단, 일부 품목은 사은품이 변경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역점, 강남신사역점,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수원역점, 안산점, 인천 부평점, 대전 타임월드점, 광주 충장로점, 청주점, 대구 동성로점, 부산서면역점, 사당점, 일산점, 대구수성경산점, 등 전국 6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