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15

고객센터

'소녀폰' 8월 8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08-08 00:00:00

중고폰 매매 전문 소녀폰이 지난 7월 30일에 이어 8월 6일 ‘SBS 생활의 달인 634회’에 2주 연속 출연했다.


6일 진행된 방송에서 소녀폰은 30일 소개한 △아이폰 메모리정리법 △충전 단자 불량 해결법 △베터리 교체 시 주의사항에 이어 ▲베터리 아끼는 법, ▲무음인 아이폰 찾는 법, ▲최신 스마트폰 모조품 구별법 등을 공개해 휴대전화의 달인으로 등극했다. 

아이폰의 경우 기본적으로 백그라운드앱이 활성화돼 있어 베터리 소모량이 매우 큰데,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설정’의 ‘일반’에 있는 ‘백그라운드앱 새로고침’에 들어가 자신이 다운받은 앱의 백그라운드 비활성화를 해야 한다고 소녀폰 측은 전했다. 날씨와 지도와 같은 앱을 제외하고는 전부 비활성화 시켜야 베터리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아이콘을 클릭하면 점점 커지면서 나오는 애니메이션 효과 때문에 휴대전화 구동이 느려지고 베터리 소모량이 증가할 수 있는데, 이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아이폰의 경우 ‘설정’의 ‘일반’에 들어가서 ‘손쉬운 사용’을 클릭한 뒤 ‘동작 줄이기’를 활성화를 해야한다.

삼성 갤럭시의 경우 ‘설정’의 ‘휴대전화 정보’에 들어가서 ‘소프트웨어 정보’를 누른 뒤 ‘빌드번호’를 7번 눌러 개발자모드를 활성화시킨 뒤 ‘설정’의 ‘개발자 옵션’에서 애니메이션 효과를 해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소녀폰에서는 무음인 아이폰 찾는 법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아이폰을 무음으로 해두거나 진동으로 설정해 찾기 힘든 경우가 있는데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아이클라우드’에 접속한 뒤 ‘iPhone 찾기’에 들어가 ‘사운드 재생’을 누르면 무음이나 진동으로 해둔 아이폰에서 벨소리가 나 쉽게 자신의 아이폰을 찾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모조품이 더욱 정교하게 나와 외관상으로는 구분이 어려워 속는 소비자들을 위해 최신 스마트폰 모조품 구별법도 공개했다. 아이폰의 경우 계산기를 통해 쉽게 구분할 수 있는데, 정품은 공학용 계산기 사용 시 16자리까지 입력이 가능한 것에 반해 모조품의 경우 9자리까지 입력이 가능하다. 더불어 아이폰의 경우 작성한 글을 모두 지우고 싶을 때 기기를 흔들면 전체 글이 지워지는 것에 반해 모조품은 지워지지 않는다. 

삼성 갤럭시의 경우 테스트모드를 통해 모조품과 정품을 구분할 수 있는데, 전화 다이얼에서 ‘*#0*’을 입력해 접속한 ‘테스트 모드’의 ‘센서’ 속 ‘이미지테스트’를 클릭했을 때 정품은 치와와사진이 나오는 것이 반해 모조품은 치와와 사진이 나오지 않는다.

중고폰 매매 전문 소녀폰 관계자는 “최근 중국에서 스마트폰 모조품이 등장해 불이익을 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으며, 제대로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못해 사용 주기가 더욱 짧아지는 것 같아 안타까웠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공개한 정보들을 통해 많은 이들이 현명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기를 바라며, 소녀폰에서는 정품 스마트폰 중고를 구입할 수 있고 높은 중고폰매입가로 중고폰판매도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녀폰에서는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폰 매입,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역점, 강남신사역점, 강서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홍대입구역점, 종각역점, 노원역점, 건대입구역점, 천호점, 의정부역점, 부천역점, 분당점, 수원역점, 안산점, 인천 부평점, 대전 타임월드점, 광주 충장로점, 청주점, 대구 동성로점, 구미 인동점, 포항점, 부산대역점, 부산서면역점, 대구동성로점, 연신내점, 성신여대점 등 전국 5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