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15

고객센터

'소녀폰' 8월 22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8-08-22 00:00:00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9 공식 발매 소식을 전한 이후, 아이폰9에 대한 관심이 높다. 현재 애플의 차기 주력 아이폰9의 공개 예정일은 다음달 12일(현지시간) 화요일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아이폰9의 외관은 기존의 제품과 유사한 디자인을 채택할 것으로 추정되며, 여기에 3기가바이트 램과 A12 프로세서, 단일 카메라가 적용돼 부담을 줄였을 거라는 예상이 나오고 있다. 어떤 기능과 디자인 변화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출시를 앞둔 아이폰9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중고폰 매매 전문 소녀폰이 합리적인 아이폰 구매 방법을 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녀폰은 한국과 홍콩에 법인을 두고 있는 중고핸드폰매입 업체로 한 달에 약 10만대의 스마트폰을 거래하고 있는 스마트폰 전문 무역업체이다. 최종 중고폰 매입 업체이기에 중간 단계에서 발생하는 수수료가 없어 타 업체들에 비해 중고폰 매입 시세가 높다는 장점이 있다. 이에 중고폰을 사용하던 중 아이폰9이 출시되면 사용 중이면 중고폰을 높은 가격에 매매해 신규 휴대폰 구매 부담을 덜 수 있다.

최신 휴대폰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소녀폰에서 아이폰 중고폰을 구입하는 경우 포맷 및 정품 부품으로 A/S를 받은 완벽한 상태의 중고 스마트폰을 받을 수 있으며, 정품 박스 보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중고폰임에도 불구하고 새 휴대폰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소녀폰에서는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폰 판매를 진행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역점, 강남신사역점, 강서 발산역점, 영등포역점, 신림역점, 홍대입구역점, 종각역점, 노원역점, 건대입구역점, 천호점, 의정부역점, 부천역점, 분당점, 수원역점, 안산점, 인천 부평점, 대전 타임월드점, 광주 충장로점, 청주점, 대구 동성로점, 구미 인동점, 포항점, 부산대역점, 부산서면역점, 대구동성로점, 연신내점, 성신여대점 등 전국 50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