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12

고객센터

'소녀폰' 1월 9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1-09 00:00:00

중고폰 매매 업체 '소녀폰'이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제작 협찬한다고 밝혔다.
 
오는 9일 첫 방송하는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극본 문영남, 연출 진형욱)는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 남자 풍상 씨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 볼 드라마다.
 
주인공 이풍상 역으로는 유준상이 출연하며, 이외에도 오지호와 전혜빈, 이시영, 이창엽, 신동미 등 출중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특히 '왜그래 풍상씨' 집필을 맡은 문영남 작가는 그간 드라마 '장밋빛 인생' '소문난 칠공주' '조강지처 클럽' '수상한 삼형제' '폼나게 살거야' '왕가네 식구들' '우리 갑순이' 등 히트작들을 내놓았다.
 
이에 소녀폰은 '왜그래 풍상씨' 제작 협찬을 진행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중고폰 매매 업체 소녀폰은 소비자와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 단계를 생략한 업체로서, 합리적인 가격에 중고폰 매매 및 중고 핸드폰 매입이 가능한 곳으로 유명하다.
 
또한 중고폰 판매를 신청하면 택배기사가 직접 방문해 중고폰을 접수해가는 '택배기사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클릭 몇 번으로 중고폰 시세확인 및 판매가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검수 종료 후 접수 당일 입금을 하는 것도 장점이다. 이에 중고폰 구매를 원한다면 새것 같은 중고폰 '소녀폰'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다.
 
한편 소녀폰에서는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갤럭시 노트 8, LG V30, 갤럭시 노트 7 FE, Google 픽셀폰,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LG G6, V20, V30 등의 중고폰을 꼼꼼한 검수 및 정품 부품 수리를 거쳐 중고폰을 매입, 판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강남, 신사, 홍대, 수원역점, 분당서현, 부평, 부산서면, 부산덕천, 부산대, 대구동성로, 대전타임월드, 전주 등 전국 60 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에는 하남미사점이 새롭게 오픈하기도 하였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