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11월 29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11월 29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11-29 00:00:00

수능이 끝나는 11월 말부터 신학기로 이어지는 기간은 핸드폰 시장에서 '대목'이라고 부르는 시기다. 수능을 마친 학생들이 대학교 진학 전 아이폰11, 갤럭시 노트10 등 최신 기종으로 휴대폰을 바꾸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중고폰 물량이 급증하고 중고폰판매, 중고폰매입 역시 활발히 이뤄지게 된다.

그러나 새 폰을 빨리 구매하고 싶은 마음에 중고폰 팔기를 서두르면 실제 매입가보다 낮은 가격에 팔게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실제 매입가를 확인해본 뒤 적정시세로 중고폰판매가 이루어지도록 시간을 두고 알아보는 게 좋다.


중고폰매입 및 판매 전문업체 소녀폰은 중고폰 가격을 새폰 가격으로 올리는 등 거짓가격으로 홍보하는 행동을 지양하고, 카카오톡으로 실제 매입가와 예상 매입가를 신속하게 알려주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소녀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아이폰xs, 아이폰x, 아이폰xr, 아이폰8, 갤럭시s10, 갤럭시s9 등 중고폰가격과 다양한 기종의 실제 매입가를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따라서 실제 가격보다 매입가가 낮지 않을까 하는 걱정 없이 빠른 거래가 가능하다.

또한 갤럭시 S10 5G, 갤럭시 S10 플러스, 갤럭시 노트 9, 갤럭시 S9 플러스 중고폰 팔기를 할 때 소비자들이 우려하는 부분인 개인정보 유출을 차단하기 위해 수 차례에 걸쳐 포맷을 진행하고 있다.

아이폰8+, 아이폰7, 갤럭시 노트9, 갤럭시 노트8 등 중고폰판매 후 최신 기종의 중고폰을 구매하는 식의 보상판매도 가능하다. 중고폰 팔기를 통해 자금을 확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최신 기종의 중고폰을 구입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소녀폰은 안양 본점, 강남·홍대, 수원·분당, 인천·부평, 대전, 대구, 부산 등 수도권과 전국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유통단계를 최소함으로써 합리적인 가격에 중고폰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소녀폰을 자주 찾는 단골들이 많다.

현재 전주, 부산대, 건대, 성신여대, 신림, 원주, 구리, 천호, 문정, 하남, 일산, 발산 등 전국 70여 곳의 소녀폰 매장에서 매입과 판매가 동시에 이루어지고 있다. 소녀폰은 노란마켓, 바른폰, 에코폰, 폰사요몰 등의 중고폰 업체처럼 활발하게 중고폰 판매 및 매입을 진행 중이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