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소녀폰' 8월 14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20-08-14 00:00:00

소녀폰이 연이은 장마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침수폰 무료세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여름 장마가 길어지면서 이동 중 자신도 모르게 스마트폰이 젖어있는 경우가 많다. 또, 휴가지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물속의 각종 오염물질이나 모래 등으로 기계가 고장 나는 경우가 많다.

이외에도 화장실 이용 중 스마트폰을 손에 쥐고 있는 이들도 간혹 변기에 스마트폰을 빠트리는 경우가 있다. 출시된 스마트폰들의 경우 대체로 방수 기능이 탑재되어 있지만, 침수 시 메인보드가 부식되는 속도가 빠르므로 전문 업체를 방문하는 것이 좋다.

이에 중고폰 판매 소녀폰에서는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침수폰 무료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아이폰 11 pro, 아이폰 se2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소녀폰에서는 침수폰 본체와 메인보드를 분리한 후, 알코올이 100% 채워진 세척 머신에 메인보드 삽입한다. 약 1~3분간 세척을 진행하며 알코올 성분이 증발될 때까지 기다린 후, 전원이 켜지는 것까지 완벽하게 확인한다.

갤럭시 노트 s20, 갤럭시 s9 등의 전 기종 세척을 진행하고 있으며 소녀폰 이용 고객이 아니더라도 받아볼 수 있다. 안양을 본점으로 홍대입구, 건대입구 등 전국 80곳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소녀폰 관계자는 "당사는 투명한 가이드라인을 갖춰 판매자에게는 높은 매입 가격으로 정직하게 돌려주고, 유통 과정을 생략해 LG velvet, LG V40등의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소녀폰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부천, 하남 등 소녀폰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