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소녀폰' 9월 4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20-09-04 00:00:00

아이폰11, 갤럭시s20 등 중고폰매입 전문 업체 '소녀폰'에서 고객 성원에 힘입어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양본점을 두고 있는 소녀폰은 8월 31일부터 오는 9월 11일까지 약 2주 동안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중고폰 거래 1위 업체는?'이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게재한 고객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게시글을 확인한 고객은 댓글로 정답을 게재하면 되며, 총 8명의 고객을 추첨해 보조배터리를 증정할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는 그간 소녀폰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소녀폰은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소녀폰 8주년 이벤트로 아이폰se2, LG G7 등 중고폰 구매 시 17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건대입구역, 부산 서면 등 소녀폰 지점이 아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중고폰판매 및 중고폰구매 등의 거래 시 모든 택배비를 지원한다.

후기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갤럭시노트10, LG V50 등 중고폰 거래 후 후기를 남기면 100% 편의점 쿠폰을 지급하며, 소녀폰에서 거래 후 후기 영상을 찍어 유튜브에 게재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소녀폰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SNS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큰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소녀폰은 대구 동성로, 인천 부평 등을 비롯해 전국 80곳에 지점을 두고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