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소녀폰' 9월 18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20-09-18 00:00:00

코로나 19로 통신비 트렌드도 변하고 있다. 경제 상황이 힘들어지면서, 무리하게 요금제를 높이기보다는 원하는 만큼 사용할 수 있는 선불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선불폰은 통신 요금을 미리 납부하고 사용하는 요금제로 기존 사용하던 휴대폰에 충전한 선불 유심을 장착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에 중고폰 매입 전문 소녀폰에서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선불폰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약정 없이 원하는 금액만큼 사용 가능해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자신이 평소에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 11, 아이폰 xs 핸드폰에 선불 유심을 장착하기만 하면 된다. 핸드폰과 번호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갤럭시노트20, 갤럭시 Z플립2 등의 업무용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거나, 단기간으로 핸드폰 사용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국제전화를 이용하는 국내 거주 외국인들도 정해진 요금을 쓸 수 있어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인천 부평역, 수원역 등 소녀폰 매장에서 전문가의 상담을 통한 맞춤 요금제 컨설팅까지 가능하다. LG G8, LG V40 최신폰도 데이터와 요금제 상담이 가능하다.

더불어, 선불폰 개통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개통 시 요금제 무관 30% 할인을 제공하며 무료 충전 선불 유심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기기 구매 시 결제 금액의 최대 20% 추가 할인, 개통 고객 전원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안양에 본점을 두고 있는 소녀폰은 온·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로 구리, 전주 등 전국 80곳에서 선불폰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