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처음에 채팅 상담으로 좀 늦은 시간이었지만 몇개 여쭤봤는데 빠른 시간 안에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제가 원하는 것들도 된다고 해주셔서 바로 결재를 했죠.
그런데...이벤트상품 중에서 셀카봉이나 무선충전기 중에 골라 배송메세지에 써야되는데 안써서 급하게 또 1대1 문의와 채팅상담에 올렸으나 너무 늦은시간이라 답변이 없었어요;
그래도 다음날 오후 보니까 답변이 달렸는데 제가 원하는 물품으로 보내준다고 바로 답변 달아주셨더라구요.
일단 대응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 첫인상이 좋았습니다.
이틀 후, 분홍색 박스에 모든 물품이 잘 왔고, 대망의 S급 기기를 열어보니...액정은 점하나 없었고, 테스트도 잘 통과했네요.
뒷면 오른쪽 구석에 작은 기스가 있었으나 사진에 보이지도 않을 정도고, 이기종이 뒷판 약해서 뒷면케이스 꼭 써야되어서 투명케이스를 씌워씁니다.
다음날 삼성서비스센터 가서 기기점검 받았는데 양품이고 배터리 95% 남았고 AS 한번도 안받은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전 주인은 왜 팔았을까요...? 궁금궁금...)
나밍도 바로 되어서 폰에 제번호 뜬거보니 너무 좋고요.(예전폰 나밍 안되어서 앱카드도 못깔고 번호없음 떠서 나중에 나밍에 대해 알고 겨우 처리해서 앱카드 까느라 개고생했거든요)
다음에도 가족들 폰 바꿔줄때 또사거나 주변인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소녀폰에서 온 모든 이벤트물건을 찍을려고 했으나 벌써 까서 어디론가 간게 많아 몇개만 찍었어요... 마지막것이 새폰으로 찍은건데 화질차이가 확나네요ㅋㅋ
==============================================
고객님 안녕하세요.
우선 소중한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이용해주시고 추천도 많이 많이 해주세요~
더 좋은 서비스등으로 보답드릴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사용중에 기타궁금한점 있으시면 안양본점 대표번호 1670-1132
또는 카카오톡 : 소녀폰 친구추가후 문의주시면 빠르고 자세한
상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