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급 시켰는데 카메라렌즈깨진거 보내고 그나마 받은지 5분도 안되서 연락해서 교환해준다더니 기대도 안했는데 역시 여기저기 외관 찍힌 B급정도 되는걸로 보내줌 귀찮아서 그냥 쓸려고했는데 사람 엿먹이는것도 아니고 유심기변으로 쓸예정이였는데 통신사 지정해서 주문했는데 확인도 안하고 보내줘서 그것도 모르고 밖에나가서 네트워크오류 계속 먹통 원인도 모르고 하루종일 먹통인채로있다가 결국 통신사가서 해결됐네요 여기서 몇번구매했었는데 이전엔 좋은기억밖에 없었는데 초심잃었어요? 최악임
고객님 안녕하세요 소녀폰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통 기기수령후 2-3회 전원을 껏다 키시면 대부분 바로 인식이 되나
U+통신사의 경우 개인정보관련 및 기타 주파수 문제로 인하여
기기를 등록을 해야 사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U+통신사에서 나타나는 현상으로 핸드폰 문제가 아니라 통신사 관련 문제입니다.
그런경우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등록후 사용이 가능한것이 맞습니다.
참고부탁드리며 이용에 만족을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사용중 다른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아래 정보로 문의부탁드리며
재이용시 미리 채널톡으로 문의한번 주시면
확인후에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기타 궁금한점 있으시면 안양본점 대표번호 1670-1132
또는 소녀폰홈페이지 채널톡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