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구매하는거 설마설마 찝찝했지만
별일 있겟는 마음에 구매했는데
정말 딱 한달만에 액정이 고장났습니다
더더욱이 화가나는건
앞전에 이미 플립2를 사용하고
액정과 힌지의 중요성을 알고있었기에
미치도록 애지중지 사용했는데
떨어트림 한번 없이 잘 사용 하다가 갑자기
액정이 안되더군요
그런데 구입한지 딱한달인데 액정은
수리가 안된다고 삼성서비스 센터
가라는게 말입니까?
열어보면 내 잘못이 아니라는거 알꺼면서
그냥 취급안한다고요?
애초에 그런폰 팔아놓고
일주일이고 한달이고 우리는 나몰라라
구매자가 고쳐서 쓰라고요???
지금 폰 할부금도 안끝났는데 장난하나
내가 한달쓰려고 30만원주고 폰삿습니까?
100번 양보해서 3달이나 썻으면 몰라
내가 떨어트린적 한번이라도 있으면 몰라
애초에 불량을 팔아놓고 액정은 우리 책임 아님 입 닫아버리면 다에요????
누가 소녀폰에서 폰 산다고하면 두발뻗고 뜯어말릴껍니다
역시 인터넷은 믿을게 못되네요
드럽고 사기적인 사이트 30만원에 걸렀다고 생각해야죠
진짜 어이가없네요 ㅋㅋㅋ 고치지도 못하는거 폰 왜보내라고해서
업무도 며칠동안 못보게 했는지
일 지장받은거 책임지지도 않을꺼면서 그런식으로 장사하지 마십시오 천벌받아요
안녕하세요.
우선 이용에 불편함 있으셨다면 죄송합니다.
LCD 외 다른 AS에 대해서는 바로바로 확인후 처리 해드리고 있으나
LCD의경우 확률적으로 사소한 충격 눌림으로도 불량이 발생되는 부분이라
홈페이지 및 보내드린 보증서에 나와있는것처럼 LCD 관련부분은 죄송하게도 무상 AS가 불가능합니다.
구매하신 플립 제품이 다른 제품들에 비해 LCD에 좀더 취약한 모델이다보니 문제가 생긴듯 합니다 ㅠㅠ
AS관련해서 처리를 도와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하며,
좀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드릴 수 있는 소녀폰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