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지난주에 소녀폰에서 '갤럭시 S7' A등급을 구매하였습니다 :) 애초에 소녀폰이란 곳을 전혀 알지 못하다가, 가족의 소개로 소녀폰을 처음 알게 되었고, 곧바로 소녀폰 홈페이지를 꼼꼼히 둘러보기 시작하였습니다.
일단 보기 좋게 가격이 무척이나 투명히 잘 제시되어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고, 제품 상세 설명 페이지에 게시된 깔끔하고 꼼꼼한 사진과 글들을 읽어내려가니 소녀폰에 대한 믿음이 자연히 생기어 오랜 고민 없이 바로 소녀폰에서 핸드폰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기기 욕심이 거의 없는 편인데다가, 당장 카메라 기능 정도로만 급히 필요했기에 가족은 저에게 '갤럭시 S7' 기종과 등급은 'A등급'으로 구매하길 추천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색상은 저의 개인적인 선택으로 화이트를 골랐으나, 곧바로 소녀폰으로부터 화이트 색상 재고가 없다는 연락을 받게 되었습니다. 재고가 나올 때까지 계속 기다릴 수만은 없는 상황이라, 정말 아쉬운 마음이 남아있긴 했지만 직원분께서 권유하신 실버 색상으로 결국 구매 결정을 하였습니다. (이때 문의 과정에서 제가 직원분의 연락을 제때 받을 수없는 상황이라 밤에 문의 연락을 주고받았는데, 직원분께서 정말 친절히 응대해주셔서 무척이나 감사했습니다!)
며칠 뒤, 빠르고 안전한 배송으로 소녀폰이 도착하였습니다. 일단 소녀폰의 이름에서 느껴지는 것과 걸맞게 박스의 색상은 화사한 분홍색이었는데 마치 소녀폰의 첫인상 마냥 저를 환하게 반겨주는 듯했습니다. 그리고 조심스럽게 언박싱을 시작하였습니다! 소녀폰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의 상품으로 GIFT BOX에는 충전기, 거치대, 케이스, 스마트링이라는 제품들이 알차게 담겨 있었습니다. 이것들을 덤으로 선물 받은 것 같은 느낌에 1차 기분이 좋았는데, 곧바로 본 제품인 핸드폰을 확인하는 순간 2차로 기분이 더 좋아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저는 처음에 원하는 색상으로 받아볼 수 없어서 애초부터 큰 기대를 하질 않았었고, A등급이라 하여도 눈에 어느 정도 보이는 스크래치가 있겠거니 했지만, 제품을 확인하는 순간 정말 거짓말 하나도 안 보태고 200% 만족할 만큼 제품 상태는 제가 마치 등급을 한참이나 업그레이드해서 받은 것처럼 거의 새 제품처럼 굉장히 좋은 상태로 왔습니다. 여러 번 둘러싸여진 뽁뽁이를 벗겨내고 핸드폰에 깔끔하게 잘 씌어진 비닐을 보니 소녀폰에서 정말 신경을 많이 썼구나란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고, 핸드폰 액정에 꼼꼼히 잘 붙여진 강화필름에 한 번 더 만족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언박싱 하자마자 이건 꼭 후기를 남겨야겠다 싶어서 구성품들을 제대로 더 들여다보기도 전에 정렬부터 시켜놓고 곧바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더 예쁘고 상세하게 찍지 못해 아쉽지만, 소녀폰은 실물로 직접 받아봐야만 감동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사진이 차마 다 담아내질 못합니다. ㅠㅠ)
앞으로 핸드폰을 또 구입할 일이 있거나, 주변 사람들 중에 핸드폰을 알아보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소녀폰'을 적극 추천할 마음이 있습니다. 절대 상품에 대한 감동 없이 후기 쓰는 일이 없는 제가 이렇게 시간과 정성을 들여 후기까지 쓸 정도면, 이미 말 다 한 것 같습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소녀폰 구매에 고민하시는 모든 분들이 신뢰와 확신 가지시고 소녀폰 구입을 통해 얼른 저처럼 감동 팍팍 받으시길 바랍니다!!! 한동안은 소녀폰에서 구입한 핸드폰 덕분에 행복지수가 한껏 올라간 상태로 잘 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소녀폰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