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10월 9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10월 9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20-10-09 00:00:00

 

고폰 매입 전문업체 ‘소녀폰’에서 아이폰 리퍼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양 본점을 두고 있는 소녀폰의 클린리퍼 서비스는 공식 센터 대비 최대 80% 가격에 깨끗한 폰으로 교환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아이폰11pro, 갤럭시노트20 등 핸드폰의 동일 기종은 물론 상위 기종, 타 제조사까지 모든 폰으로 리퍼가 가능하다.

또한 소녀폰은 기종, 제조사 등은 물론 갤럭시s10, LG G8 등 기종은 물론 색상, 용량까지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소녀폰에서는 100% 정품만 취급하기 때문에 교환에 대한 우려도 덜 수 있다.

중고폰 판매 업계 최초 리퍼 예상 가격 산출 시스템을 도입한 점도 돋보인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및 대표 번호를 통해 리퍼 상담을 받은 뒤 온라인 택배거래 또는 건대입구, 강남 등의 소녀폰 지점에서 리퍼받을 수 있다.

클린리퍼 대상도 다양하다. 아이폰SE, LG V50 등 제품의 기종과 용량, 색상을 바꾸고 싶은 경우는 물론 배터리와 카메라 품질이 좋지 않은 경우, 비용 때문에 핸드폰을 바꾸기 망설이는 경우, 수리비용이 고민되는 경우 등 부담 없이 리퍼 신청을 할 수 있다.

관계자는 “중고폰 구매 및 판매 전문 소녀폰에서 리퍼에도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90일까지 A/S 리퍼 보증제를 실시하는 만큼 많은 분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면서 “분당 서현, 대구 동성로 등 전국 80곳의 소녀폰 매장 방문 시 무료 검수 및 상담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소녀폰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