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폰' 7월 19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고객센터

'소녀폰' 7월 19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7-19 00:00:00

대학생 A(23세)양은 스마트폰을 실수로 바닥에 떨어트려 중고폰을 구매하기 위해 유명한 중고폰 사고팔기 커뮤니티를 알아보고 있다. 그러나, 개인 거래로 이루어지는 만큼 직거래라 해도 불안한 부분이 많아 고민에 빠진 상태이다. 그러던 중 지인의 권유로 믿을 수 있는 중고폰 업체를 찾게 됐다.

신규 스마트폰 기기의 가격이 상승하면서 중고폰 매매시장이 활성화되고 있다. 이에 온라인 중고폰 구매에 관심을 보이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데, 많은 중고 거래 물품 중에서도 중고폰은 유난히 사기가 많은 품목 중 하나이다. 특히 개인 간의 거래는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에 중고폰 매입 전문 '소녀폰'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한다면 중고폰 매입 시세 확인부터 중고폰 매매, 중고폰 판매, 스펙 확인까지 가능하므로 공기계 구입 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그는 "당사는 소비자와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 단계를 생략해 합리적인 가격에 중고폰 매입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녀폰은 갤럭시 S10 5G, 갤럭시 S10,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갤럭시 S10e, 아이폰 X, 아이폰 XS, 아이폰 XR,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LG V50, LG V40, LG V30, LG G6, LG G7, Google 픽셀 폰, 갤럭시 노트 8,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갤럭시 노트 7 FE 등의 중고폰을 10년 이상 된 엔지니어들의 꼼꼼한 검수 후 매입 및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선불폰 서비스로 휴대폰 이용자들의 부담을 줄이는데 보다 노력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소녀폰 안양 본점을 비롯해 강남, 신사, 분당 서현, 안양, 수원, 대구 동성로, 부산 덕천, 부산 서면, 천호, 문정, 공덕, 하남, 주안, 대구 수성, 포항 경주 등 전국 70 여 곳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순천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또한, 소녀폰에서는 소비자를 위한 침수폰 무료세척 서비스까지 실시하고 있다. 침수폰은 물에 들어가면 물속의 각종 오염 물질, 미세한 모래로 인해 메이 보드 기판이 고장 날 가능성이 높아 억지로 전원을 킬 경우 고장 날 가능성이 높다.

소녀폰에서는 침수폰의 본체와 메인보드를 분리한 후 알코올이 100% 채워진 세척 머신에 메인보드를 삽입한다. 약 1~3분간 세척을 진행한 후, 알코올 성분이 증발될 때까지 기다린다. 만약, 부득이하게 세척 이후에도 고장 난 경우라면 소녀폰에서 제공하는 중고폰 매입도 고려해볼 수 있다. 현재 소녀폰에서는 침수폰뿐만 아니라 파손된 스마트폰부터 장기간 할부가 남은 제품도 매입을 돕고 있다.

리스트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