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소녀폰' 8월 1일 언론보도 뉴스기사
  • 작성자 : 소녀폰
  • 작성일 : 2019-08-01 00:00:00

스마트폰 중고폰 매매 전문업체 소녀폰은 오픈 7주년을 맞아 스마트폰 구입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7주년 맞이 이벤트는 소녀폰에서 스마트폰을 구매 시 17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다. 애플 아이폰, 삼성 갤럭시, LG G/V 기종에 맞는 어댑터, 충전기, 케이스, 강화필름 등을 증정받을 수 있다.

소녀폰 관계자는 “7주년 이벤트는 온라인 구입 전용 이벤트로 지점 방문 구입 시 사은품이 달라질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소녀폰은 중고폰 시세 확인이 쉽고 기종에 따른 스펙 확인과 비교가 가능해 구매자들에게 효율적인 판매시스템을 구축했다는 평을 받는다. 90일 동안 AS를 무상 보증하는 제도도 고객만족도를 높인다는 평이다. 온라인·오프라인 매매를 동시에 진행하며 누적건수가 50만건이 넘은 것으로 알려졌다.

갤럭시 S10 5G, 갤럭시 S10, 갤럭시 S9 Plus, 갤럭시 S9, 갤럭시 S10e, 아이폰 X, 아이폰 XS, 아이폰 XR,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LG V50, LG V40, LG V30, LG G6, LG G7, Google 픽셀 폰, 갤럭시 노트 8, 갤럭시 S8 Plus, 갤럭시 S8, 갤럭시 노트 7 FE 등의 중고폰을 10년 이상 된 엔지니어들의 꼼꼼한 검수 후 매입 및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침수폰 무료세척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침수폰 세척 시 평균 3~5만원의 비용이 드는 점을 고려했을 때, 소녀폰의 침수폰 무료세척 서비스 이용 시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다. 세척 후에도 고장이 나 사용할 수 없게 된 경우라면 중고폰 매입도 고려할 만하다. 소녀폰은 침수폰뿐만 아니라 파손된 스마트폰, 장기간 할부가 남은 제품 매입을 돕고 있다.

 

리스트 글쓰기